카타르 도하 투어중... by 연달

도하에서 제일 큰 과일시장이란다..
여기에서 카타르 통화를 처음봤는데 레알 이라고 읽는단다 100레알 뭐 이런식으로 ㅎㅎ
가이드가 설명을 해주기를 레알마드리드를 예를들면서 얘기해줘서 아직 기억하고있다^^
지나가는길에 들른 도하 아시안 게임경기장.. 토요일이라 안에 들어가볼수는 없었다.
도하아시안게임경마장 내부다.. 여기는 굉장히 시설이 컸는데 이 건물은 그중에 유럽경주마들이 있는 마굿간이라고나 할까..
훈장을 5개나 받은 챔피언 말의 위엄!! ㅎㅎ
요긴 유럽말들 (대체적으로 체구가 크고 뛰어넘기등의 경기를 많이 한다네요)만 대략 15마리쯤 살고있었다.
이것이 바로 챔피언들을 위한 샤워시스템^^
여긴 야외랑 붙어있는 아랍말들 (체구가 좀 작고 달리기등을 주로 하는 말들) 의 숙소!!
귀찮게 굴지 말란말이야!!!!!!!!! (사..사진만 찍을려고 했을뿐인데....)
나쁜말은 때찌!!! 
여기가 아랍말들의 경기장이랍니다...
그리고 여기는 유럽말들의 경기장! 이나라는 경마가 굉장히 인기가 많아서 토요일 11시가 되면 여기에 사람이 바글바글해진다네요..
저희는 아침에 갔다와서 준비하는것만 보고왔어요..
도하의 신도시입니다. 건물들이 상당히 이쁘고 매력적인게 많이 있습니다. 우리나라나 뭐 뉴욕의 번화가가 부럽지 않을 정도로요..
아직도 한켠은 짓구 있구요.. 이 사진은 신도시 초입입니다. 중앙쪽엔 훨씬 멋있는게 많은데 사진이 없네요 ㅠㅠ
도하는 도시가 이 강인지 바다인지 까먹었는데 하튼 물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지금 이 사진은 반대편까지 와서 신도시를 찍은거예요
위 사진의 왼쪽편 모습입니다.^^ 지금 사진 왼쪽에 보이는쪽이 구시가지인데요 저쪽에 대통령 사는데도 있어요..
투어를 마치고 다시 공항에 와서 이집트 알렉산드리아로 가는 경유편을 기다렸습니다. 도하 공항은 상당히 깔끔하구요.. 크고..
하튼 좋습니다.. 하지만 역시 제일 짱인 공항은 한국 인천공항이겠쬬?!! ㅎㅎ 같이간 친구말이 인천공항이 세계 TOP3안에 든다네요
깜빡하고있었는데^^ 인천에서 도하갔을때 먹은 기내식입니다! 와인도 저렇게 이쁘게 주고요...노란컵에는 사이다!
이건 도하에서 갈때 먹은 기내식인듯! 참고로 카타르 항공은 이슬람 국가라서 돼지고기 요리안줍니다 소고기랑 닭고기만..^^

다음편은 이제 드디어 이집트 도착부터 입니다!!

덧글

  • 어여쁜 나 2012/08/30 22:37 # 삭제 답글

    저도 2년여전에 카타르를 다녀왔었어요~! 약 20여시간 체류했었는데... 정말 카타르는 아랍 최대 부국답게 쇼핑몰도 럭셔리했고 또한 카타르항공을 탔었는데 한국인 여승무원도 보이고 그랬어요~! 카타르항공이 세계항공사들 가운데 TOP 5에 들만큼 최고항공사였고 기내식도 그때 고급스럽지는 않았지만 맛있었던게 기억이 나요~! 근데 도하국제공항은 인천국제공항에 비해 작고 별로였던거....!
댓글 입력 영역